바쁜 아침 식사 대신 단백질 음료 셀렉트 단백질 맛있게

안녕하세요 신유딘입니다.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인 제 아침은 매우 바빠요.초등학교와 유치원에 다니는 두 아이의 등교, 등원 준비와 저도 나갈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아침마다 전쟁이 따로 없습니다.

커지는 성장기 아이들의 아침 식사는 꼭 챙겨주려고 했고, 두 아이를 돌보다 보면 제 입에 무언가를 넣는 것은 사치였습니다.

예전에는 거의 아침에는 굶는 것이 다반사였지만, 곧 40세가 되자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조식 대신 셀렉션을 하나씩 먹고 있어요.영양설계가 꼼꼼해서 그런지 확실히 아침을 거른 날보다 훨씬 몸도 가볍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는 원동력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단백질은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으로 효소, 호르몬, 항체 구성에 필요하며 체내 필수영양성분, 활성물질 운반과 저장에 필요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 합성은 줄어들고 분해는 증가합니다.

특히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경우에는 체내 단백질을 분해해 사용하기 때문에 평소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셀렉트 프로틴에는 근육 형성,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한 팩에 12g 들어 있습니다.

활력을 위한 세심한 영양설계로 비타민 11종과 칼슘, 철, 아연 등 미네랄 3종까지 한 팩에 영양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단백질의 경우는 종류에 따라 소화, 흡수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복합적으로 섭취하여 지속적으로 단백질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근육 합성 촉매제라고 불리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셀렉션에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과 함께 류신까지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단백질 음료는 비리지 않을까 하는 편견이 있었는데요.셀렉트 프로틴은 7가지 곡물과 견과류로 양념하여 미숫가루와 같은 맛이기 때문에 맛있게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멸균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쁜 아침 식사 대신 가방에 넣어 먹는 것도 좋습니다.

빨대가 있어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식사할 시간이 없다면 가볍게 셀렉스 프로틴을 마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 식사 대신 단백질 음료를 마시니 굶어서 나가는 날보다 훨씬 힘이 났어요.

요즘은 저녁에 한 시간씩 집에서 사이클을 타고 있어요.운동 끝나고는 셀렉트 프로틴 로슈가를 마시고 있어요.기존 125ml는 조식 대신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었어요.기존 제품 대비 1.5배 커진 190ml로 더욱 견고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단백질 음료 190ml의 동일 용량 제품 중 단백질 함량은 12g으로 가장 높아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셀렉트 프로틴 로우 슈가는 우유 유래 유당 이외에는 당을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칼로리 부담도 적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제품보다 당 함량을 80%나 낮췄음에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킬포인트!

나이가 들수록 근육이 떨어진다는 말이 있잖아요.그렇게 되지 않으려면 적당한 운동과 함께 매일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사실 달걀 7-8알, 우유 2-3L 매일 섭취하기는 어렵잖아요.맛있게 먹을 수 있는 셀렉트 단백질 음료를 가지고 가면 좋겠네요.특히 바쁜 아침식사 대신 190ml 든든히 섭취할 수 있으며, 저녁식사나 운동 후에는 로슈가는 칼로리 부담까지 덜어주었습니다.

셀렉트 구매는 직영스토어에서 하는 것이 다양한 할인, 적립금 혜택 등이 있어 가장 합리적이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둘테니 정기구독프로그램등이 궁금하신 분은 여자와보세요^^

셀렉트직영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건강한선택, 셀렉트브랜드. naver.com셀렉트직영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건강한선택, 셀렉트브랜드. naver.com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