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톨로지 리피나12 탈모앰플 & 리톤72 줄기세포크림 사용 후기

아무래도 수분 앰플 같은 텍스처이기 때문에 바른 직후에는 촉촉하게 물을 마신 것 같은 느낌은 있습니다.

헤어 에센스도 그렇지만 이런 헤어, 두피에 바르는 제품은 마무리가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끈적끈적한 유분감이 올라가면 머리를 다시 감아야 하고 머리를 감기 전에 발라야 하는 등 사용하는데 제약이 상당히 있기 때문에 요리트로지 리피나12 탈모 앰플은 10~20분 후 건조하면 느끼하지도 않게 마무리되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롤온 타입이 이럴 때… 정말 좋았어요 전에 손에 짜서 쓰는 튜브형도 발라봤는데 그건 손에 텍스처가 묻거나 조금 귀찮아서 결국은 안 쓰게 된 거예요.그런데 이거는 화장대에 놓고 가볍게 롤링하면 끝나기 때문에 제가 제일 많이, 꾸준히 쓰고 있는 탈모 앰플 BEST입니다.
www

<본 포스팅은 리톨로지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사람마다 두피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겠지만 리터로지 리피나 12를 8주 동안 사용할 경우 탈락한 모발의 수가 34% 줄어들고 두피 각질, 진정도 함께 개선되거든요?*KC피부임상센터 / 두피각질, 탈락한 모발수 개선선 및 두피진정효능평가 / 시험번호 : KC-190808-C1 / 2019.08-2019.10.04 / 임상대상 : 평균연령 46세 여성 21명, 아무래도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있어서 조금 더 기대되는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사용후기 사진은 촬영환경,조명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개인차 있음

아, 그리고 공홈을 확인해보니 리터로지 리톤 72라고 홈케어 크림이 있더라고요?이것도 두피 앰플처럼 효과가 꽤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봐왔던 기초와는 많이 차별화됐는데 특허받은 줄기세포 배양액이 들어있고 ‘스피큘’도 들어있었거든요.

제제는 일반 보습 크림 같지만 MTS처럼 미세 바늘과 같은 ‘화이트 스피큘’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보다 깊은 피부층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청량하고 시원하게 발라지며 끈적임이 남지 않아 두피라인을 따라 바르시기 좋은 제제입니다:)성분부터 각별했는데 두피에 영양을 주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30%, 녹용세포 배양액이 5% 들어 있어 고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공지한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인 살리실아시드(각질제거), 멘톨(두피쿨링), 판테놀(영양) 세 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롤온타입이라 두피에도 바르기 편하고 또 병에 Day1부터 28까지 하루에 발라야 하는 적당량이 표시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사용하기 편했고 망설임이 없었거든요 ㅎㅎ가볍게 롤링하여 바르면 적당량이 토출됩니다.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시받은 쿨링감이 자극적이지 않게 올라가는 편입니다.
:)안녕하세요 조입니다!저는 머리 감을 때 탈락하는 헤어의 수가 상당히 많은 편이라 평소 탈모 기능성 샴푸,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서 관리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것만 챙기는 게 조금은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그래서 작년부터는 리터로지 리피나12 탈모 앰플로 좀 더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트로딜리피나12탈모앰플&리톤72일반 크림처럼 토너, 앰플 사용 후 눈가를 제외한 부분에 얇게 발라주시면 되는데 스피큘이 함유된 줄기세포 크림이기 때문에 3일에 한 번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각질제거 성분, 비타민 화장품이나 LED 마스크 사용은 금물!매끄럽고 부드럽게 바르지만 스피큘 때문에 미세한 따끔거림이 있을 수 있지만 정상적인 반응이라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충분히 롤링해서 손가락 끝을 이용해서 마사지하면서 흡수시켜주는 것이 더 좋습니다! (2년간 사용한 사람들의 팁..https://cdn.imweb.me/upload/S201904025ca33e82eebeb/df97307e58e06.gif지금 3통째? 꾸준히 쓰는 제품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두피도 노화가 진행되면서 건강한 모낭보다는 모발이 자라지 않고 쉬는 모낭이 더 많아진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매일 실천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모발 탈모에 기여하는 만큼 피부처럼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이 두피 앰플입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하고 평소와 다름없이 기초 단계를 바르면 되는데 신기하게도 다음날부터 전체적으로 각질이 올라오는 건가요?세안했더니 때처럼 계속 밀리고 그다음에는 아기 엉덩이처럼 매끄럽고 찰랑찰랑…그래서 그다음에 리트로지 리피나12는 두피에 잘 바르고 고리톤72 줄기세포 크림은 얼굴에 물려주고요.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사용 후 나타나는 변화죠?저는 매일 매달 사용하지 않고 중간에 멈춘 적도 있고 한 달 동안 사용한 적도 있고 계속 사용하긴 했어요.그게 요즘 연속으로 2개씩 비우면서 2달동안 잘쓰면 조금씩 잔재주가 나는 느낌이 들었어요?그래서 이거는 저처럼 M자형 부위가 뿌옇고 약해서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잘 맞더라도 안 맞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고려해서 선택해주세요.:)저는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하는 M자 부위가 역시 약한 편이라 헤어라인, 그리고 M자 부위에 꼼꼼히 발라드리고 있습니다.
기초화장품으로 치면 수분감 가득한 앰플 같아요!둘다 사용하면서 상당히 혁신적이라고 느낀 제품이라 한번씩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터로지 공식몰 투명하고 안정적인 성분만을 넣어 만듭니다.
리톤72 홈에스테크림,리피나12 탈모롤온앰플공식몰. www.retology.com